연중행사 > 프로그램안내

본문 바로가기

연중행사

본문

 
4. 연중행사

설날·추석 행사 : 명절에 대한 소외감을 줄이고 즐겁게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차례를 지내며 다양한 오락활동을 통해 효과적인 재활치료와 긍정적인 병동생활을 할 수 있도록 매년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 

봄 맞이 페스티벌 : 추위로부터 벗어나 생명의 기운이 넘치는 계절 봄을 맞이하여 초록빛으로 물들은 넓은 운동장에서 밴드공연 및 치료진들과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활동적이고 즐거운 병동생활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매년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 

사회적응훈련 : 병원이 아닌 외부에서 이루어지는 활동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과 환우들이 필요한 물품을 직접 구입하거나 대중교통 이용, 관공서 및 은행 이용방법, 영화감상 등 지역사회 자원을 직접 경험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치료진들과 동행하여 매년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 

문화·예술 행사 : 지역사회 내에 다양한 기관에서 진행이 되는 문화·예술활동 자원을 이용하여 수준 높은 문화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 

추계 체육대회 : 세민·순영병원 전체 병동직원 및 환우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함께 다양한 종목의 체육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직원들과의 친밀감을 향상시키고 병원생활에 활력 가질 수 있도록 가을 체육대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 
병동별 송년회 : 한해를 마무리하고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며, 환우, 직원, 관계자 등의 공연 및 오락활동을 통해 재활에 대한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 
   

 
여주세민병원 | 여주순영병원
전화 : 031)883-7585 / 팩스 : 031)884-7587
주소 :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경충대로 924번지(가남읍 은봉2리)
Copyright ⓒ 의료법인고려의료재단
PC 버전으로 보기